생활안내
시설물 이용하기
준수사항
시설물 이용방법
생활수칙
생활수칙
별점기준
입사안내
퇴사안내
HOME > 생활안내 > 입사안내
 
경기대학교 경기드림타워에 입사자격은 본교 재학생 및 기숙사 운영목적에 부합하는 자로 학업에 정진하며 품행이 단정한 자
 
경기드림타워 생활수칙 위반 및 강제퇴사 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입사신청을 기간 내에 하지 않은 자
 
학기(16주)/ 반기(25주)/ 년간(51주)/ 방학중 이용(4~8주)
 

<2019년 2학기 기준>

구분 1인실 2인실
학기
보증금
관리비
인터넷비용

100,000  

2,036,000  

20,000  

100,000  

1,419,600  

20,000  

합계 2,156,000   1,539,600  
반기
보증금
관리비
인터넷비용

100,000  

3,054,000  

30,000  

100,000  

2,129,400  

30,000  

합계 3,084,000   2,259,400  
년간
보증금
관리비
인터넷비용

100,000  

6,108,000  

60,000  

100,000  

4,258,800  

60,000  

합계 6,268,000   4,418,800  
* 경기드림타워는 입사신청자 중 장애등급이 있는 학생이 입사신청 시 다른 일반학생보다 우선 선발합니다.
경기드림타워 정기입사 선발모집 시에 재학생 및 신입생의 여부에 따라 해당 모집기간에 경기드림타워 홈페이지를 통하여 인터넷으로 신청 후 생활지원센터로 통보합니다.
(단, 입사 시 장애인등록증 사본을 생활지원센터로 제출해야 합니다.)
수시 및 정시합격 신입생 및 재학생
1학기와 2학기 두 번에 걸쳐 선발합니다.(년간입사자는 2학기 때 한번만 선발)
매년 1월~2월 초/ 7월~8월에 경기드림타워, 경기대학교 홈페이지에 모집 및 입사신청에 대하여 공지합니다.
입사지원 현황에 따라 상기 기준은 변동될 수 있음.
<선발기준 및 순위>
  • 지역 기준은 학적부상 주민등록주소, 성적 기준은 직전학기 평점 (F포함)
    * 거리점수는 우편번호 기준입니다.
5. 선발 및 호실배정 공지
경기드림타워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My page에서 확인합니다.
6. 기숙사비 납부
경기드림타워 홈페이지 로그인 후 개별적으로 부여받은 가상계좌로 지정 은행에 납입기한까지 납부해야 하며(납입기한 자정까지), 미납 시 입사가 자동 취소되고 미입사 또는 강제퇴사됩니다.
7. 신청방법
경기드림타워 홈페이지를 통하여 인터넷으로 신청
① 거주하고 싶은 인실 및 기간을 선택합니다. (선발 후 기간 및 인실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② 입사모집일정을 확인합니다.
   - 매년 1월 ~ 2월 초/ 7월~8월에 경기드림타워 홈페이지에 모집 및 입사신청에 대하여 공지합니다.
   - 추가모집은 정시입사 선발 이후 미등록에 의한 공석에 한하여 선발합니다.
     (모집방법 및 선발기준은 결원발생 현황에 따라 정시모집 탈락자 중 차순위자로 선발될 수도 있으며, 추가모집 접수 후
     정시모집 기준으로 선발하고, 추가모집 후 재차 추가모집 시는 결원 충원 시까지 대기자 중 선발할 수 있습니다.)

③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입사신청을 합니다.
   - 입사신청 메뉴를 클릭하고 실명확인 후 들어갑니다.
   - 신청에 필요한 내용을 정확히 기재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확인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학생 핸드폰번호를 정확히 기재하셔야 우편물 도착 시 전달이 가능합니다. 핸드폰번호 변경 시 꼭 ‘종합정보서비스(KUTIS)’에서 변경해 주신 후 경기드림타워 홈페이지에서 다시한번 회원가입을 시도하여야 수정됩니다.)

④ 선발 일정에 맞추어 입사합격자 발표 내역을 확인합니다.

⑤ 선발이 되지 못했다면 차후 진행되는 일정에 따라 추가모집에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모집에도 선발되지 못하게 된다면 대기자 신청은 생활지원센터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⑥ 선발 및 호실배정 공지
   - 경기드림타워 홈페이지에서 합격여부 확인 후 배정된 호실을 확인합니다.

⑦ 기숙사비 납부
   경기드림타워 홈페이지에서 합격여부 확인 후 개별적으로 부여받은 < 하나은행 > 가상계좌를 “MY Page”에서 확인 후 납입기간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미납 시 입사가 자동 취소됩니다.
     확인 후 납입 기간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미납 시 입사가 자동 취소됩니다.
   (입금 시 입금자명이 누구의 명의로 송금하여도 무방함)

⑧ 중간입사
   - 정기입사일 이후 결원이 발생한 경우 중간입사 모집을 공지합니다.
   - 호실 배정 안내는 생활지원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배정을 받습니다.
   - 중간입사 기숙사비는 입사하는 월단위로 잔여 개월 수에 적용하여 주별로 계산됩니다.

⑨ 현금영수증 발급
   - 현금영수증 신청을 원하는 입사합격자는 기숙사비 수납 후 부모님께 꼭 발급여부 확인 후 경기드림타워
     홈페이지 로그인 후 “MY Page”에서 입금확인 > 현금영수증 신청서 메뉴를 이용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금영수증 신청은 별도의 신청기간을 공지하여 진행하오니 공지사항을 수시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현금영수증은 부가가치세법 제 9조 의거 당일 현금 결제 시 발행이 가능하므로 과거 내역에 대한 현금영수증의 소급
     발행은 안 됩니다.
     기숙사비는 당일 발급이 어려워 입금 후 당월말까지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연말정산 소득공제 신청 시 기숙사비는 교육비 항목에 포함되어 공제되지 않으니, 소득공제를 받고자 하시는 분은
     반드시 공지된 기간 내에 근로자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 기숙사비 납부자만 신청 가능하고 발행 금액은 기숙사 관리비는 경기드림타워에서 발급,
     의무식권 비용은 식당(신세계푸드)에서 발급됩니다.
   - 정상적으로 발행되었는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생활지원센터에서 영수증 수령 또는 국세청 홈페이지(www.taxsave.g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미확인으로 인한 누락 시
     생활지원센터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하계방학 중 입사모집 일정은 6월 초이며, 동계방학 중 입사모집 일정은 12월 초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드림타워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방학(여름/겨울)중 약 1개월/2개월간 기숙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기드림타워 홈페이지에 입사신청 및 일정, 금액, 입사절차 등을 공지합니다.
입사신청, 호실배정은 경기드림타워 홈페이지를 통하여 온라인 신청/배정합니다.
기숙사의 방배정은 임의로 배정하고, 규정에 의하여 배정된 방은 사전 허가 없이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단,특별한 경우 호실변경은 입사를 한 후 사감과 상담한 경우에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입사일정공지 : 매년 2월 / 8월 중순 이후 입사일정 및 입사 세부사항에 대하여 경기드림타워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배정호실 확인 및 입사등록 : 본인에게 배정된 호실을 경기드림타워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여 확인

입사 전 구비서류 : 신분증(주문등록증/여권) 및 사본 1부, 건강검진 결과서 1부

입사 당일 절차

  1. ① 입사 당일 생활지원센터 또는 별도 지정된 입사등록 장소에서 본인 앞으로 배정된 호실과 층별 위치를 확인합니다.(경기드림타워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
  2. ② 배정된 호실의 카드키와 비품점검표를 수령합니다.(배정된 호실 내의 자리(A/B)배정은 임의로 배정됩니다.)
  3. ③ 입사 후 3일 이내, 입사서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비품점검표 작성 및 제출 - 배정호실의 비품을 점검하여, 비품점검표 작성 후 생활지원센터로 제출해야 합니다.
    ※ 본인이 입사 시 작성한 비품점검표에 따라 파손, 손상된 물품에 대해서는 변상조치하오니 상세하게 체크한 후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입사시 개인준비물 : 개인침구류(침대시트, 베게, 이불 등) 및 피복류(속옷, 양말, 외투 등), 개인사용 물품, PC, 랜선, 세면도구, 청소도구 등 개인 사용물품
※ 취사 및 전열기구류는 반입을 금지하며 호실 내에서의 취사는 절대 금지하고 있습니다.
※ 호실 내에 설치된 비품 : 침대, 옷장, 책상, 의자, 전화기, 블라인드, 화장실 수납장, 휴지걸이, 휴지통
기타 입사 관련 문의사항은 생활지원센터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입사기간 내 주차확인 : 생활지원센터 또는 별도 지정된 장소(주차확인 시, 주차증을 소지하여야 합니다.)
* 무료주차는 정규입.퇴사기간에만 가능합니다.
본인에게 배정받은 호실을 생활지원센터의 허가를 받지 않고 변경한 경우에는 벌점부과 및 퇴사조치 합니다.
사생이 아닌 다른 학생의 기숙행위를 철저하게 금지하고 있습니다.
만일 본인 이외의 다른 학생이 기숙하다 적발될 경우, 강제퇴사 조치하며 잔여 기숙사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또한 추후에는 입사를 불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