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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공지] 2020년 1학기 식당 급식 운영 및 환불 관련 공지 
작성자 생활지원센터 조회수 2840 작성일 2020-05-08 16:55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식당 급식 운영 및 환불 관련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 및 생활관 입사 일정에 따른 협의가 완료되어 생활관 입사학생은 5/11() 중식부터 식당 이용이 가능합니다. 생활관 입사 취소로 식당 이용이 어려운 학생은 아래와 같이 급식비 환불 진행 예정입니다. , 생활관에 거주하지 않아도 식당 이용 가능하니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환불은 신청서 접수 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개별 은행의 환불 처리 과정을 거쳐야 하므로 몇 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 식당 운영 시간

구분

중식(~)

석식(~)

비고

평일

11:30~13:00

17:30~18:30

(금요일 운영 없음)

- 5/11 () 중식 운영 시작

- 급식 1코너 운영

- 급식비 기신청자, 신규신청자 이용 가능

- 식사 미 신청 시 현장 구매하여 이용

 

* 환불신청 대상 : 1. 급식비 납부한 생활관 미입사자(급식 신청 후 미입금 시 신청 자동취소)

                 2. 급식비 납부한 생활관 입사자

1 - 기존 신청 급식비(A, B, C)에서 변경된 급식비(가형, 165,000) 차액만큼 환불

2- 기 공지 환불기간에 환불규정 따라 급식 충전 카드 사용 후 차액 환불

 

* 환불신청 기간 : 2020511 () ~ 5월 28일 (목)

                기간 내 환불 신청 하지 않은 경우 추후 환불이 불가하오니 양해바랍니다.

 

* 환불신청 방법 : sf00379@shinsegae.com 이메일 접수

 다수의 메일이 올 경우 메일함의 용량 한계로 반송 가능성 있으니 접수 후 반송 여부를 꼭 확인

* 첨부파일은 PDF, 워드, 이미지파일로 첨부바람

 

* 환불 시 제출 서류 : 1. 신분증(학생증 불가) + 본인 명의 통장사본

2. 환불신청서(기숙사 홈페이지 자료실)

 

예시) 첨부파일 확인바랍니다.

 

 

첨부파일 2020학년도_1학기_생활관식당_운영_및_환불_관련_공지_200508.doc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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