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상담게시판
자유게시판
고장수리
FAQ
식당
금주의 식단
건의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공지]경기드림타워 조기퇴사 관련 경비 지급 절차 및 일정 안내 
작성자 생활지원센터 조회수 3533 작성일 2021-01-15 14:44

경기드림타워 조기퇴사 관련 경비 지급 절차 및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희망찬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모두 다 이루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경기드림타워 조기퇴사와 관련하여 약속드린 경비와 향후 지급 절차 및 일정에 대해서 공지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학생분들이 원하시는 일정대로 신속하게 지급하지 못한점 진심으로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연말연시, 경비 산정 관련 다양한 경우의 수 발생 그리고 지출 회계처리 문제 등 여러 가지 이유들로 인하여 생각보다 더 긴 시간이 소요되고 있는 점 널리 양해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다만, 기숙사 조기퇴사와 관련하여 우리 대학은 퇴사 기준일 및 지역구분 등을 학생분들 입장에서 최대한 유리하게 해석해서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서 노력했고 경기도에서도 이점을 충분히 반영해 주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처음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학생들에게 혜택이 돌아 갈 것 같습니다. 최대한 빠른시일내에 경비가 지급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경비지급 절차 및 세부일정

일정

구분

세부내용

2021.01.18~22

경기드림타워 홈페이지 입금계좌 확인

경기드림타워 홈페이지에서 개인별 입금 계좌번호 확인

계좌번호 변경 희망시 드림타워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변경요망

2021.01.25~26

개인별 지급액 최종 확인

조기퇴사 관련 개인별 입금액 최종 확인 작업(경기드림타워 운영관리팀)

2021.01.27~29

경기도 경비 송금

경기도에서 경기대에 관련 경비 송금

2021.02.01~04

경기대 개별 지출 경비 결재

경기대에서 경비지출 관련 공문 결재

2021.02.05~09

개별 계좌 입금

각 개인별 계좌로 송금

상기 일정은 행정절차상 약간 변동 될 수 있음

 

 

 

 

 

 

 

경기대학교 생활관장

 

 

이전글 [모집] 2021학년도 1학기 경기드림타워 신입생 재학생 정규입사모집 안내
다음글 [공지]20년도 2학기 조기퇴사 택배비용 지원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