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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공지]21년도 1학기 정규퇴사 진행 안내 
작성자 생활지원센터 조회수 1114 작성일 2021-06-09 10:10

<공고 21 - 14 >


21년도 1학기 정규퇴사 진행 안내

 

 

코로나 19 확진자 증가추세로 안전을 위하여 정규퇴사를 비대면 자율점검 퇴사로 변경운영하오니, 아래를 참고하시어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심각한 코로나 상황으로 인하여 거주기간 종료일인 6/19() 이후에는

거주가 불가능하오니 반드시 기한 내 퇴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퇴사 절차 

 

로비에 비치된

퇴사신청서 준비

(홈페이지에서도

출력가능)

방청소 및 호실 자가체크 후 퇴사신청서 작성

퇴사신청서

및 카드키

제출확인 후 퇴사

(1층로비 경비데스크)


 

 

 

2. 퇴사기간 : 20216/12() ~ 6/19() 기간 중 10:00 ~ 17:00

3. 세부사항

- 호실 자가체크 후 퇴사가 진행되므로 퇴사 후, 생활지원센터에서 재점검 예정

(재점검 시, 청소불량 및 시설물 파손/분실 확인 시 보증금 차감 및 개별연락으로 안내 예정)

- 거주기간 종료일은 6/19()이오니, 정규 퇴사일을 반드시 엄수 바랍니다.

- 학기거주자 방학거주를 신청한 학생분들은 6/20() 호실이동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진행 방법 : 방학배정 호실 카드키 수령 -> 개인 짐 방학배정 호실로 이동 ->

기존 거주호실 호실점검 -> 퇴사신청서, 카드키 생활지원센터 제출 및 방학배정호실 입사서류 수령

-> 기한 내 생활지원센터로 입사서류 제출

- 코로나 19 바이러스 감염예방을 위해 퇴사기간 중 학부모 및 지인의 건물 내 출입은

엄격히 금지되오니 참고바랍니다.

- 호실 자가체크 시 청소기준은 홈페이지 공지에 첨부된 청소방법 안내참조

 

2021. 06. 08.


경기드림타워 생활지원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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