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상담게시판
자유게시판
고장수리
FAQ
식당
금주의 식단
건의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공지]정규퇴사 기간 내 택배업무 안내 
작성자 생활지원센터 조회수 653 작성일 2021-06-11 13:33

<공고 21 - 15>


정규퇴사 기간 내 택배업무 안내

 

코로나 19 확진자 증가 추세로 인해 택배 업무를 아래와 같이 진행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접수기간 : 2021. 06. 18() ~ 19() / 오전 0930 ~ 오후 5시 까지

- 618일 이전에 퇴사하는 사생은 퇴사당일 알파문구에서 접수 바랍니다.

2. 택배회사 : CJ 대한통운

3. 접수장소 : 경기드림타워 1층 로비

4. 택배박스 : 알파문구에서 판매

5. 택배 접수방법

퇴사 당일

1층 로비 택배 접수처로 박스 이동

직원에게 택배 배송지 접수

송장 스티커를

받아서 박스에 부착

접수 완료

무단으로 박스만 놓고 퇴사 시, 택배접수가 되지 않으니 유의 바랍니다.

 

6. 택배접수 시 유의사항

- 박스 포장을 원칙으로 합니다. (박스 포장이 아닐 경우, 택배 발송 불가)

- 여행용 가방 및 박스 포장되지 않은 누드 포장은 파손면책 후 발송합니다.

- 현금 및 금품, 유리제품, 세제류, 컴퓨터(본체, 데스크탑 등), 중고가전제품은 택배 발송 불가합

니다. (, 꼭 보내야 하는 물품이라면, 파손면책으로만 가능합니다.)

- 박스 당 15kg 이상의 박스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15kg 이상일 경우, 분할 포장 바랍니다.)

 

 

2021. 06. 11.

경기드림타워 생활지원센터

이전글 [긴급]경기드림타워 긴급 조기퇴사 안내문
다음글 [공지]21년도 1학기 정규퇴사 진행 안내